본문 바로가기
여행

홍성 광천 불고기 맛집. 한밭식당.

by 날마다행복한기록 2019. 4. 20.
반응형
SMALL
홍성 현지인 추천 맛집.

신랑이 회식때 먹고와서 맛있다고 데리고 간 식당이다. 밑반찬도 맛있어서 밥이 잘 넘어간다고 또 먹고 싶다고 주말에 가봤다.

옛 시골 읍내같은 느낌이 아직 나는 광천이다. 광천하면 광천김과 새우토굴도 유명해서 사람들이 일부러 사러 오는 곳이기도 하다.

광천 전통시장 입구에서 바로 들어가면 식당이 있다. 입구에서 한밭식당 간판이 있다.

시장에 들어가서 몇미터 걷다가 오른쪽에 바로 보이는 위치다. 주차를 할 수 없고 시장 길가 주차라인에 대고 들어가면된다.


생활의 달인에 나온 집이다. 검색해보니 네이버쇼핑에서 불고기 구매도 되고(3인분이상 무료배송) 포장구매도 된다.

점심시간을 살짝 지난 시간대였는데도 가족단위로 많이 와서 먹고있었다. 홍성읍도 아니고 광천까지와서 먹으러 오는 사람들이 있는게 맛집이란 증거인가 싶다.
어린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이런 좌식 식당이 참 편하다는 것도 나에게 호감으로 다가왔다. 서빙하시는 분들도 아기들 예뻐해주셔서 마음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기본 밑반찬. 나물과 간장게장과 조개젓 등. 기본맛이 있다는 말이 뭔지 알겠다.

불고기. 육수통도 따로 주어서 부족하면 알아서 붓고 구워 먹으면 된다. 상추쌈으로 먹으면 더 맛있다. 불고기도 달달하니 맛있게 간이 배어있어 많이 먹었다.
벽에 붙어있는 불고기 맛있게 먹는 방법은 정신없이 먹느라 제대로 보지도 못했다.;;ㅎㅎㅎ

밥과 같이 나온 콩나물 국도 시원하니 곁들여먹으니 어울린다 고춧가루가 약간 들어가서 아이가 먹긴 매워해서 어른용으로 좋다.

점심시간대 넘어서도 계속 손님이 들어와 주문하고 예약석도 있어서 많이들 알고있는 현지인 맛집이 맞구나 싶었다. 다음에도 시간되면 또 와서 먹고싶은 맛집리스트를 하나 더 찾았다.ㅎㅎ 부모님 오시면 가볍게 모시고 먹으러 가도 될 법한 집이다.
반응형
LIST

댓글